블로그 이미지
즐거운 인생을 추구하는 줄리의 라이프 스타일!
happyjulie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안녕하세요 줄리입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서 초여름 날씨 같아요!ㅎㅎ
이럴때 여기저기 마음껏 놀러다녀야 하는데 언제까지 마스크를 써야할지 걱정입니다.

이웃님들은 귀리 좋아하시나요? 건강식으로 방송을 탄 후 많은 분들이 귀리를 다양한 방식으로 섭취하고 계신데요, 저는 주로 밥할때 현미와 함께 섞어 짓습니다.

귀리를 볶아서 납작하게 누른것이 오트밀 인데요, 식이섬유소가 풍부한 오트밀은 외국에서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식용은 물론 화장품까지 다양하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효능 : 고혈압 예방, 동맥경화 예방, 심장병 예방, 신장병 예방 (오트밀은 나트륨에 대해 길항작용을 갖는 칼륨 함량이 많아 고혈압, 동맥경화, 심장병, 신장에 부담을 주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오리지널 30gx6개입, 6개입, 30g

 

장을 보다가 발견한 포스트 오트밀 입니다. 안그래도 한번 먹어보고 싶던 차에 혹시 몰라 낱개로 1인분씩 포장되어 있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처음 먹어 보는 제품은 최대한 양을 작은 것을 사는것이 좋으니까요.

뒷면을 보면 먹는 방법 3가지가 나와 있습니다.


1. 뜨거운 물과 함께 구수하고 담백한 맛의 오트밀 즐기기.

-오트밀 1개를 용기에 넣고 뜨거운 물 120ml 를 부어 약 2분 후 잘 저어주면 완성됩니다.
2. 우유와 함께 풍부한 맛의 오트밀 즐기기.

-오트밀 1개를 우유 120ml에 부어 전자레인지에 1분30초면 완성됩니다.

3. COLD오트밀 즐기기.

-오트밀 1개를 용기에 넣고 취향에 따라, 요거트, 다양한 과일, 견과류 등과 우유70ml를 부어 냉장실에 넣어두고 약 30분 지나면 COLD 오트밀이 완성됩니다.

 

저는 2번 방법으로 우유를 부워서 전자렌지에 1분30초 돌려 견과류와 과일을 곁들여 먹었습니다. ^^

 

 

 
우유크림리조또 같은 맛이고 약간 이유식의 느낌도 납니다.^^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라 구수하고 담백하게 즐기시려면 1번 방법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모델 이소라씨 팬이라 유튜브방송을 구독하고 있는데 이소라씨는 오트밀에 바나나를 빻아 넣고 같이 끓여 드시더라구요~~ 다음엔 저도 그렇게 먹어봐야겠어요.ㅎㅎ요즘 연예인 분들도 오트밀을 많이 드시던데, 한예슬씨 같은 경우는 3번 방법, 콜드오트밀로 드시더라구요. 미리 만들어 놓고 아침에 먹거나 간식으로 먹기에 좋은 방법 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오트밀을 하나 구매해 놓으니 여러가지 방법으로 빠르고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아침을 자꾸 거르게 되는 직장인 들에게도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이웃님들, 남은 토요일 저녁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시고 줄리는 다음에 또 다른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