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즐거운 인생을 추구하는 줄리의 라이프 스타일!
happyjulie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안녕하세요 줄리입니다! ^^

 

이웃님들~~ 즐거운 금요일 저녁인데 무슨 계획이 있으신지요?

사실 별 계획 없어도 금요일 저녁은 왠지 마음이 편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오늘은 #시슬리헤어HAIR리추얼 라인의 #시슬리두피집중케어세럼 을 가지고 왔습니다.

 

시슬리 브랜드 하면, 화장품만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HAIRrituelbysisley 라고 해서 헤어라인이 따로 나와 있답니다.^^ 저도 잘 몰랐다가 시슬리 샴푸를 선물 받아서 써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만일 이 시슬리 샴푸가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헤어라인이 있다고 하더라도 별로 관심이 없었을텐데요, 결론적으로 너무나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혹시 두피관리 세럼은 없는지 자연스럽게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회사생활을 한참 할때 스트레스가 심해서 탈모가 왔었는데요, 다행히 바로 전문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아 어느정도 복구가 되었습니다.

 

그 후에 자연스레 두피와 헤어관리의 중요성을 알게되어 관련 제품을 이것저것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사람의 몸은 참 신기하고 재미있는 것이 관리를 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확연히 난다는 것 입니다. 매일 세정을 하는데도 각질이 일어나고 간지럽다면 두피가 그만큼 건조하고 약해져 있다는 의미 인데요, 계속 그대로 방치한다면 당연히 모발에도 영향이 가서 모발이 힘이 없고 약해집니다. 그러면 당연히 탈모와도 연결이 되겠지요?

 

저도 방치해 뒀다간 또 병원 신세를 져야 할 지 모른다는 생각에 꾸준히 홈케어를 해 주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탈모로 병원에 가면 치료비용이 상당합니다.. 상황에 따라 주사도 맞고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바르는약, 먹는약 등.. ㅠㅠ 그런 비용을 생각한다면 그 전에 예방하는 차원에서 두피세럼 같은 것에 투자를 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겠지요? 검색해 보니 인터넷 상의 구매가격이 170,000~190,000 사이의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매일 사용하는 것은 아니고 일주일에 두번 정도씩 두피가 너무 건조하다고 생각 될때 밤에 자기전에 스포이드로 2번정도 두피에 뿌려서 마사지를 해주고 자는데, 확실히 관리를 하고 안하고는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이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 사진 입니다. 

 

 

 

<상세 설명>

리바이탈라이징 포티파잉 세럼은 모발 강화를 도와줍니다. 미네랄, 비타민, 식물성 추출물 및 단백질이 고농축되어 있어 두피에 에너지를 공급하며 모발에 힘을 갖게 하고 모발 본연의 색을 보호해주며 더욱 머리를 저항력을 갖게 해줍니다. 상쾌한 향이 활성 성분의 효능을 보다 완벽하게 완성시켜줍니다. 매우 가벼운 텍스처로 마사지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사용방법>

마르거나 젖은 모발에 스포이드 가득 2~3번을 두피에 사용하고 손가락을 이용하여 마사지 합니다. 약해진 두피 부분을 특히 잘 마사지 합니다. 집중적인 트리트먼트를 위해 한달 동안 이틀에 한 번씩 사용하고, 2달 동안은 1주일에 2번씩 사용해 효과를 유지시켜줍니다.

 

<성분>

포티파잉 바이탈라이징 콤플렉스(아연, 구리, 마그네슘, 비타민 B6, 비타민 E 아세테이트, 프로 비타민 B5) 그리고 아르기닌: 모발의 활력을 개선; 쌀 단백질: 두피케어; 비타민 펩타이트: 모발강화; 외알밀 추출물: 두피케어 및 모발 강화; 아마씨 추출물; 천연 유래 알파-비사보롤: 진정; 세이지 추출물: 정화 

 

 

이상, 오늘은 두피케어 및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는 시슬리 두피케어 세럼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번에도 줄리는 좋은 제품만 쏙쏙 골라서
다시 찾아올께요.^^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