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즐거운 인생을 추구하는 줄리의 라이프 스타일!
happyjulie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안녕하세요 줄리입니다! ^^*

 

오늘은 너무 즐거운 토요일 이에요! 이웃님들은 무슨 좋은 계획 있으신지요? ㅎㅎ

뭐 사실 특별한 계획이 없어도 주말은 늘 즐겁습니다.

 

이번에는 줄리가 무슨 좋은 제품을 소개하러 왔을까요? 바로바로 #샤넬파운데이션 입니다.

 

여성분들이 화장할때 없어서는 안될 제품이 바로 파운데이션인데요, 요즘에는 쿠션 파운데이션, 압축형 파운데이션 등 너무 다양하고 많은 제품들이 나와 여러가지를 사용해 볼 수 있어서 좋으면서도 선택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저는 그 수많은 파운데이션 브랜드 중에서도 단연 으뜸 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바로 이 샤넬 인데요.

그 이유는 뭘까요? 보통 한 브랜드 안에서도 정말 다양한 종류의 파운데이션들이 쏟아져 나오는데 샤넬은 그 안에서도 종류를 세부적으로 나눠서 타입별로 확실한 차이를 두고 만들어 필요에 따라 골라 쓸 수 있게 만들어 놨기 때문입니다.

 

저도 이것 저것 다양하게 사용해 보았는데 매트한 것, 촉촉한 것, 오랜시간 지속되는 커버력이 좋은 것 등등 원하는 피부표현법에 따라 너무나 다양하고 확실하게 차별화를 두고 잘 만들어져 있는것 같았습니다.

 

그 뿐 아니라, 샤넬은 정말.. 색깔을 아름답게 잘 만드는 것 같아요.. 그래서 파운데이션 뿐만이 아니라 아이메이크업이나 립스틱등 메이크업 제품들의 컬러가 정말 독특하고 예쁘고 발색력도 좋습니다.^^

 

 

위의 파운데이션 사진이 바로 요즘에 제가 사용하고 있는 #샤넬르블랑브라이트닝파운데이션 SPF30/PA+++ 입니다. 용량은 30ml 인데 저는 화장을 두껍게 하는 편이 아니라서 지금 수개월째 사용하고 있는데도 양이 충분합니다. 저는 화장을 할때 촉촉함을 중요시 여기는 편 인데요, 이 샤넬 르블랑 파운데이션은 촉촉한 보습력이 좋을 뿐 아니라 피부가 자연스럽게 빛이 난다고 할까요? 텍스쳐가 가벼우면서도 피부의 색을 밝고 생기있게 만들어 줘서 마치 원래 피부가 건강하고 좋은 것 처럼 보이게 합니다. 어느정도 결점도 커버해 주는데 저같은 경우는 우선 스펀지로 전체적으로 얇게 펴바른 후, 기미부분에 한번 더 콕콕 찍어 줍니다.

 

 

다른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다가도 결국에 다시 돌아왔네요..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요즘에는 워낙 다양한 화장품이 나오기 때문에 굳이 한가지를 고집하기 보다는 이것저것 사용해 보며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는게 좋습니다. 안색이 환해 보이면서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원하신다면 이 파운데이션을 적극 추천합니다.

 

<사용방법>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사용해 르 블랑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을 얼굴 중앙에서부터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발라 피부 바탕을 완성합니다.

 

<효과>

• 촉촉하고 편안한 울트라 라이트 플루이드 타입의 텍스쳐가 피부 톤을 보다 투명하고 맑게 해줍니다.

• 다크 스팟을 커버해주어, 결점 없이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줍니다.

• SPF 30 / PA+++가 피부를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그럼 이웃님들~~ 즐겁고 편안한 주말 보내시고 다음에도 줄리는 좋은 제품만 쏙쏙 골라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