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즐거운 인생을 추구하는 줄리의 라이프 스타일!
happyjulie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안녕하세요 줄리입니다! ^^

이번주는 이틀만 더 힘내면 목요일부터 나름 황금연휴입니다. ㅎㅎ 힘들었던 월요일 이지만 조금만 참으면 연달아 쉴 수 있으니 다들 으쌰으쌰 힘내보아요.

 

오늘은 어떤 아이템을 올려볼까 생각하다가 저번에 에스티로더 갈색병 시리즈에 이어서 혼자서만 알고싶어 살짜쿵 숨기고 있었던..ㅋㅋ
#에스티로더마스크인오일 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정식 이름은 #에스티로더어드밴스드나이트리페어리커버리마스크인오일 입니다. 헥헥.. 너무 길지요? 그냥 간단히 말하면 에스티로더 페이스 오일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이 제가 화장대에 항상 올려두고 비상시마다 몇방울씩 사용하고 있는 오일입니다. 보습에 신경을 쓴다고 쓰는데 유난히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껴지는 날이 있지요? 그리고 화장할때 피부에 각질때문에 화장이 잘 스며들지 않고 막 때처럼 밀리는 날이 있습니다. ㅠㅠ 그런날은 정말 밖에 나가고 싶지 않을 정도로 우울한데요, 그럴때는 이 오일이 꼭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갈색병 시리즈는 손상된 피부의 개선을 도와주는 효과가 있는데 오일로 되어 있다보니 거기에 한층 더 보습력이 업되어 오일 보호막이 피부를 감싸주어 촉촉함을 더 오래 유지 시켜 줍니다.

 

 

저는 중요한 모임이 있는 날에는 그 전날 밤에 이 페이스 오일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얼굴에 몇방울 떨어뜨려 맛사지를 해 주고 잡니다. 너무 많이 바르면 오히려 흡수가 잘 안되고 눈에도 들어갈 수 있으니 딱 세방울 정도만 이마 볼 코 이렇게 살짝 발라 천천히 흡수를 시키면서 바릅니다. 용량이 30ml 인데 그 정도로도 충분하니 한번 사면 상당히 오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가격대를 보니 80,000 ~90,000 대로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혹은 원래 바르는 크림이 있으시면 거기에 한두방울 섞어서 발라주셔도 좋습니다. 그러면 그 다음날 정말 피부가 보들보들 촉촉해져 있어서 각질정리가 잘 되서 화장도 잘 받아요. 화장을 잘 받은 날은? 여성분들 다 아시죠? 괜히 집에 빨리 들어가고 싶지 않고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전날밤에 이 오일로 마사지를 해주고 나간 날은 항상 모임에서 친구들이 '너 얼굴에 뭐 했어? 피부과 다녀왔니?' 이런 소리를 듣더라구요. 신기하지용? ㅎㅎ 그래서 저도 그때부터 아.. 이게 정말 효과가 좋구나..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느끼는 것도 느끼는 거지만 다른사람들이 봤을때 뭔가 효과가 있어 보인다는 말이니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그 이후 부터는 이 에스티로더 마스크 인 오일이 저의 시크릿 화장품이 되었습니다. ㅋㅋ 아마 여성분들 중에 자신만의 시크릿 화장품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듯 해요. 이웃님들 중에 그런 화장품 있으시면 서로 살짝쿵 같이 공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럼 줄리는 다음에 또 좋은 제품을 쏙쏙 골라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