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즐거운 인생을 추구하는 줄리의 라이프 스타일!
happyjulie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안녕하세요 줄리입니다! ^^

 

오늘은 국회의원 선거 날 이네요. 다들 투표 하셨는지요? 저는 미리미리 해 두었답니다.

 

일찌감치 투표를 해 두신 분들은 오늘은 또 집에서 뭐 해먹나 고민 중 이실 텐데요. 저는 저녁때 거하게 먹을 예정이라 점심은 간단히 군고구마를 해 먹었답니다. 예전에는 거의 찜기에 많이 쪄 먹곤 했는데 요즘엔 거의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으로 군고구마를 만들어 먹습니다. 거의 완벽한 군고구마가 만들어져서 훨씬 맛있더라구요. ^^ 이웃님들도 군고구마 좋아 하시나요? 

 

아래 사진이 제가 너무나 애정하고 매일같이 사용하고 있는  #엘지디오스광파오븐 입니다.

 

 

 

 

 

 

처음에 살때는 주변에서 오븐 사봤자 별로 안쓴다, 짐만 된다.. 등등 말리는 사람도 많고 아무래도 전자제품이다 보니 가격대도 만만치 않아서 많이 망설였는데, 지금은 그때 다른 사람들 말 보다는 제 의지대로 구매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지금까지 수년동안 고장도 전혀 없고 이리저리 다양하게 잘 쓰이기 때문 입니다. 생각해보면 요즘 핸드폰 하나에도 돈 백만원 정도는 아무렇지 않게 쓰는데 사람한테 제일 중요한 음식을 조리하는 기구에 그 반정도 밖에 안되는 가격을 투자하는 것을 아깝게 여겼다니..제 스스로가 모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그리고 요리도 기구빨? 이라는 말이 실감납니다. 아무래도 다양한 조리기구가 있으면 여러가지 형태의 요리를 편하고 쉽게 시도 할수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요즘에 나오는 오븐들은 기능들이 너무 다양해서 이것 하나 있으면 웬만한 요리는 다 가능 할 정도 입니다. 군고구마는 고구마를 물에 씻어 넣고 자동요리에 군고구마 기능 버튼만 누르면 끝! 입니다. 

 

 

 

 

 

 

군고구마가 맛있게 완성 되었습니다. 저는 밤고구마를 좋아하는데 에어프라이어로 하는 것 보다 오븐에 조리하니 밤고구마의 특성을 살리면서 더 맛있게 만들어 졌습니다.^^* 그 외에도 스팀기능이 있어서 시간이 지난 빵을 토스트 해 먹어도 촉촉하고 갓 만든 빵 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위에 사진은 제가 엘지디오스오븐으로 직접 만들어 먹은 사과호두 머핀 입니다. 아주 노릇노릇 맛있겠지요? 저는 홈베이킹을 좋아하는 편인데 아무래도 건강식으로 재료를 조절해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밖에서 사 먹는 것 보다 훨씬 당도 덜 들어가고 맛있습니다. ^^ 엘지 디오스 오븐을 구매하면 조리책자도 같이 주는데 그 안에 한식, 양식, 베이킹 등등 정말 다양한 레시피가 나와 있어서 그것을 참고해 당이나 재료의 양 등을 취향대로 조절해서 만들기에 아주 유용합니다.

 

너무나 다양한 이점이 있는데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엘지디오스광파오븐은 히터의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면서 음식물을 가열하도록 되어 있어 전기오븐레인지 대비 최대 3배속으로 조리가 가능합니다. 빠른 조리속도는 음식물 본래의 맛을 유지시켜 한층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며 전기오븐레인지 대비 40%까지 절약기능이 있어 경제적 부담도 적습니다.

 

자세한 기능은 아래 들어가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마침 기능들이 업그레이드가 되어 더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이상, 오늘은 줄리의 최애 조리기구 아이템중 엘지디오스 광파오븐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번에도 좋은 제품만 쏙쏙 골라서 찾아올께요.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