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즐거운 인생을 추구하는 줄리의 라이프 스타일!
happyjulie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안녕하세요 줄리입니다!^^
이웃님들~~즐거운 일요일 점심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점심먹고 조금 쉬다가 산책나갈 계획 입니다.ㅎㅎ

오늘은 #휴대용차량청소기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사실 제가 차량용 청소기로 구입을 해서 그렇지 어디든 사용 가능한 휴대용 청소기 입니다. 집 청소를 할때 소파 사이사이 먼지라던가 TV뒤에 연결선들이 있어서 손이 닿지 않는 구석을 청소할 때도 매우 요용 하겠지요?

 

디자인도 예쁘죠? 다이슨선풍기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ㅋㅋ 가격은 5만원대로 구성은 연장형, 틈새형 , 브러쉬형, 추가필터, 충전용 usb케이블 입니다. 저는 차안에 소파와 바닥 구석구석의 먼지를 청소하기 위해 구매 했기에 얼른 조립해서 우선은 틈새형 노즐을 입구에 꽂고 직접 청소를 해보았습니다.

 
차 바닥을 청소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먼지가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카펫타입으로 되어있어 물티슈로 닦아내려해도 한계가 있어요. ㅠㅠ 바닥 부분을 뜯어내서 털어도 그 밑의 카펫에도 먼지가 붙어있기 때문에 진공청소기가 필수입니다. 한번 충전을 하면 15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청소 하려면 빨리빨리 해야 했어요. 설명서에 흡입력이 정말 강하다고 나와있어서 기대했는데, 기대한 만큼 강하진 않았지만 그런대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사실 충전해서 사용하는 휴대용 기기는 어쩔수 없이 흡입력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때그때 자주 청소하기에 적당한 듯 합니다. 꼭 차량용 아니어도 집에서 머리카락 청소나 소파 사이사이 먼지 청소용으로도 괜찮았어요. 다만 엄청 파워풀한 흡입력의 청소기를 원하신다면 그냥 돈내고 세차하러 가시는게 더 낫구요. ㅎㅎ

그럼 남은 주말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시고, 줄리는 또 다른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