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즐거운 인생을 추구하는 줄리의 라이프 스타일!
happyjulie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안녕하세요 줄리입니다! ^^

이번주는 내일까지만 일하면 4일을 연달아 쉬는, 정말 소중한 연휴기간이 있는 한 주 입니다.

별 다른 계획이 없어도 너무 설레이는것은 왜일까요? ㅎㅎ 집에서 편하게 쉬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은 제가 꾸준히 쟁여놓고 먹고 있는 선식 셰이크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CJ 제일제당에서 나온 #HOPE발효효소밸런스밀 입니다. 한번쯤 들어 보셨을 까요? 원래 저는 밸런스밀 화이트와 블랙 두 종류를 번갈아가면서 한번씩 먹는데 블랙은 얼마전에 다 먹어서 사진은 화이트 밖에 없습니다.

 

저는 맛있는거 먹는게 인생의 행복인 사람이라 일부러 다이어트를 하려고 먹는것은 아니구요, 아침에 배고픈데 밥먹기 귀찮을때 두유나 우유에 타서 먹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아무거나 먹기는 싫고 이왕이면 몸에 좋은 것들이 듬뿍 들어가 있고 거기에 칼로리도 낮으면 편하게 마음껏 먹을 수 있을테니, 그런 제품을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이 제품으로 선택해서 지금까지 먹고 있습니다.

 

1포당 30g이고 120kcal이니 두유나 저지방 우유에 타먹으면 부담스럽지도 않고 안에 효소와 식이섬유, 각종 비타민과 단백질 등 몸에 좋은 것만 쏙쏙 골라서 조제되어 있어서 바쁜 직장인 들을 위해서도 좋은 제품 같습니다. 아침에 출근해야 하는데 시간은 없고, 그럴때 그냥 가루만 넣고 쉐킷쉐킷 흔들어 먹으면 되니까 너무 편하겠지요?

 

아니면 다이어터들을 위해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1일 1~2회, 1회 1포(30g)를 우유나 두유 200ml에 타서 먹는데, 집중적인 체중 관리를 원한다면 아침 /저녁 하루 2번, 가벼운 식사 조절 및 간편한 식사로 가벼운 하루를 원하신다면 아침 혹은 저녁 하루 1번 섭취하시면 됩니다.

 

 

이 제품은 단백질, 비타민 11종, 미네랄, 밀·퀴노아·현미·귀리·렌틸콩·찰보리, 건강발효곡물 6가지를 함유해 한 끼를 채울 수 있는 효소 셰이크입니다. CJ제일제당은 "음식과 영양소를 분해하는 아밀라아제·프로테아제 등의 효소와 식이섬유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4∼7% 이상 넣었다"며 "칼로리도 우유와 함께 먹었을 때 200㎉가량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제품설명>

  • 양배추와 마를 담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한 끼를 한 포에 담았습니다.
  • 음식을 소화시키고 영양소를 분해하는 2가지 효소(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와 식이섬유를 담았습니다.
  • 단백질과 11가지 비타민, 미네랄, 6가지 건강 발효곡물(퀴노아, 렌틸콩, 귀리, 밀, 현미, 찰보리)의 영양을 다양하고 균형있게 채웠습니다.
  • 우유나 두유를 더해도 가벼운 칼로리 입니다.
  • 마의 부드러움과 양배추의 달콤함을 맛있게 담았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편안하게 보내시고, 줄리는 다음에 또 좋은 제품만 쏙쏙 골라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