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즐거운 인생을 추구하는 줄리의 라이프 스타일!
happyjulie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안녕하세요 줄리입니다! ^^*

오늘은 어버이날 입니다. 이웃님들은 부모님을 위한 이벤트 하셨는지요? ㅎㅎ 저는 그냥 항상 하던데로 카네이션에 용돈 조금, 좋아하시는 식당가서 내일 점심을 먹을 예정입니다. 매년 뭔가 새로운 걸 해드리고 싶은데 뭘 해드리면 좋을지 너무 어렵습니다. ㅠㅠ 역시.. 용돈이 최고 인가요? ㅎㅎㅎ

오늘은 #휴대용브러쉬 를 데리고 왔습니다. 화장대위에 항상 두고 쓰는 브러쉬인데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려면 케이스가 있는 걸로 따로 구매를 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올리브영에 들른김에 구매를 했습니다.

전에는 제가 평소에 쓰는 커다랗고 긴 브러쉬를 들고 다녔는데 케이스가 마땅치 않아 붓부분에 이물질이 묻을까 신경쓰이더라구요.. 아마 여자분들은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공감이 되실 겁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필리밀리휴대용브러쉬 는 듀얼 형으로, 큰 브러시는 파우더용이고 작은 쪽은 파운데이션용 입니다. 멀티로 같이 쓸 수 있으니 편리하면서 파운데이션 브러시는 파우더 브러시의 아랫면에 끼워 사용하면 되고 보관시에는 브러시 가드를 다 올린 후 뚜껑을 닫아주고 파운데이션 브러시는 파우더 브러시 아랫면에 끼워 보관 하면 됩니다. 붓 부분을 콤팩트하게 가릴 수 있어 휴대용으로 매우 적합합니다.

 

 

 

 

보관시에는 저렇게 뚜껑으로 닫혀서 일체형으로 합쳐지니 너무나 편리하겠지요? 마침 제가 휴대용 브러시로 찾던 딱 적합한 타입이라 너무 만족 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듀얼형이고 보관및 휴대가 용이하게 나와 있어 보통의 다른 인조모에 비해서는 조금 가격대가 있는 편 입니다. 필리밀리라는 브랜드는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아이쉐도나 립, 파우더용 브러시 등 여러가지 화장용 툴 전문 브랜드 입니다.

 

아무래도 인조모 이다 보니까 브러쉬솔이 아주 부드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좋은 천연모로 되어 있는 브러쉬는 가격대가 4~5만원 대는 훌쩍 넘기 때문에 그것 까지 기대해서는 안되겠지요? ㅎㅎ 저는 외출시에 화장이 번들거릴때 수정하려고 구입을 한 건데 크기가 작아서 여행시에도 정말 편리할 듯 합니다.

 

 

그럼 어버이날 부모님들과 행복한 추억 만드셨길 바라며 편안한 밤 보내세요!

줄리는 다음에 또 좋은 내용으로 다시 찾아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