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즐거운 인생을 추구하는 줄리의 라이프 스타일!
happyjulie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

최근에 달린 댓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안녕하세요! 줄리 입니다. ^^

 

요즘 핸드폰 비용으로 다들 얼마나 내고 계신지요?

저는 핸드폰 기기 약정만료 전에는 보통 10만원정도 나왔었어요~

 

제가 알기로는 요즘에 대부분 저 이상으로 내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사실 어떻게 생각하면 정말 큰 금액 인데, 너무 일상적이 되다 보니

그 금액에 점점 무뎌 지는 것 같아요.

 

저 또한 별 생각 없이 지내다가 얼마전 KT 114로 부터 아래와 같은 문자를 받았답니다.

핸드폰 약정 만료가 되었으니 25% 요금 할인을 요청하거나 지원금을 받고

기기변경이 가능 하다는 내용 입니다.

 

 

 

 

 

 

 

 

그 말인 즉 제가 새로 핸드폰을 변경한지 2년이 다 되었고,

매달 기기금액으로 나가던 것이 끝났다는 말이겠지요?

보통은 그냥 광고문자 겠거니 하고 내용을 읽어보지 않고 넘기는데,
이상하게 이 날은 '요금할인' 이라는 말이 똭!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

 

안그래도 핸드폰 비용을 내는게 좀 아깝다고 생각하던 차에 얼른 KT 114로

전화해서 확인을 했습니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잘 응대해 주셨고, 25% 요금 할인을 신청 할 수 있었어요.

어차피 12개월이나 24개월 둘다 25% 할인이 된다기에 12개월로 신청 했어요.

혹시나 그 이후에 폰을 변경하고 싶을 지도 모르니까요 ^^

아래는 신청 후 받은 문자 입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문자를 받고도 무시했다면 요금할인 해택을 받을 수 없었겠지요?

 

 

 

 

 

 

 

 

그 다음달, 비용명세서를 받아서 보니 핸드폰 비용이 3만원대로 청구되었더라구요~!

핸드폰을 사용한 이래에 이렇게 저렴하게 비용이 청구된 적이 없기에 눈이 휘둥그래 졌습니다. ㅋㅋ

 

할인 내용을 보니 자동이체, 프리미엄가족결합(가족들이 같이 KT 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할인)등

합해서 많은 금액이 할인이 되었더라구요!

 

핸드폰 기기비용으로 나가던 것과 거기다가 요금까지 할인이 되고

위의 다양한 할인까지..다 합쳐지니 아주 만족스러운 비용 이었어요.

혹시나 이웃님들 중에 이 내용을 모르고 계신 분이 있을 수도 있겠다 싶어 알려드립니다!
놓치신 분들이 있다면 꼭! 한번 확인해 보시고 핸드폰 요금 할인 받으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